사업실패로 채무를 지게되었거나 학자금대출로 연체로 빚을 지게되었거나

생활비로 카드빚을지거나 사채빚까지 빚의 악순환에 빠져 고통에 힘겨워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도박빚으로 노름빚으로 아버지빚때문에 채권추심에 힘들어하고 자살까지 생각하는

극단적인 상황에 놓인 가정들도 많이 있습니다.



채무로 빚때문에 이를 해결하고자 카드돌려막기와 사금융에 까지 손을 벌리시는데

더 이상 감당하기 어려운 채무라면 당장 멈추시고 현실적인 방안을 찾으셔야만 합니다.


사채빚으로 카드빚으로 노름빚으로 아버지빚때문에 자살까지생각하는 상황이시라구요!

그렇다면 개인회생 파산면책을 통해 채무를 해결하고 새출발을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개인회생제도의 장점 혜택을 봐주시기바랍니다.


우선 개인회생은 채권자의 동의 없이 원금의 최대 90%까지 면책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채빚이나 사금융 채무, 보증채무도 포함하여 모든 채무를 조정 대상으로 하고,

채권자의 협박 및 추심행위(가압류, 압류, 강제집행)금지 및 중지를 시킬 수 있구요.


파산절차와 달리 과도한 낭비로 인한 채무부터 노름빚 도박빚은 비면책사유가 아니므로

개인회생신청이 가능하며 개인파산과 달리 재산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정금액의 임차보증금 및 6개월간의 생계비 사용재산 확보 즉 면제재산제도까지 있구요.


아버지빚때문에자살까지 생각



그렇다면 개인회생신청시 어떻게 변제를 해나가는지 예시를 올려드려보겠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은행, 카드, 사금융 등 모든 채무를

3년에서 최대5년간 변제를 하면 나머지 채무를 탕감받으실 수 있게됩니다.


아래는 개인회생신청자분의 채무에 이르게된 사유부터 부양가족수, 채무금액, 직업, 소득등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월변제금이 책정되며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현실적인 범위내에서 채무를 변제하고 새출발이 가능함을 보여주고있습니다.


하지만 각 지방법원에서는 이러한 개인회생제도를 악용하는 사례가 있어

보다 엄격한 기준을 요구하고 있으며 신청서류부터 절차가 까다로와 혼자서는 감당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할 파트너가 필요하며 법률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개인회생비용부담 먼저 개인회생무료상담 도움을?!


개인회생신청 시 100만원 정도의 비용이 소요되고,

개인회생 인가결정이 날지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너무 부담스럽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개인회생지원센터에서는 과다한 빚으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과

채무해결을 위한 면밀한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최적의 부채탈출 방법을 제시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회생파산전문지원센터 개인회생무료상담 바로 가기▶




개개인에 맞는 상환방법을 수립하여 최대한 빨리 회생할 수 있도록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기에

빚의 고통에서 벗어나 새출발을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즐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