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보수 벌레알?

식물 2019. 1. 10. 10:53

해피트리가 별★이되어

아쉬움에 녹보수 소품으로 하나 구입을 했는데요.


그런데 입양 후 보니

녹보수 임시 화분쪽에 톱밥 같은 것이 있더라구요.



그냥 넘어갔는데

나중에 보니 녹보수 잎에 흰 벌레알이 가득하네요.


그래서 잎을 손수건으로 다 닦아주었는데

얼마 뒤 또 흰벌레알이 생기네요.


안되겠다 싶어 가지치기 해주었구요.


겨울지나 분갈이 해주려는데

여전히 톱밥처럼 생긴 흙? 봉긋하게 올라와 있네요.


찾아보니 벌레가 생겨서 나는 현상이라는데 에구..

약 구해야 하나보네요 t,, t


Posted by 즐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