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았지만 개개인마다 저마다의 경제적 문제로 연체가되고,

채무를 해결하기 위해 카드돌려막기와 사채빚으로 빚을 갚아보려지만 악성채무만 늘어가게 됩니다.

결국 금융권 이용이 어려워지고 채무독촉과 채권추심으로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생각까지 이어지는데요.


사채빚 2억


사채빚 2억, 불어난 이자로 채무의 악순환에 빠졌다면

어떻게해야 채무를 해결을 해야할까? 빚청산방법은 무엇일까요?


이런 상황이라면 개인회생파산제도나 신용회복제도를 이용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불어난이자




오늘은 개인회생파산제도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희망플래너를 소개드려볼텐데요.

과다한 부채의 고민에서 벗어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비공개 상담신청을 통해

최적의 부채탈출 방법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예시]를 통해서 개인파산성공사례를 올려드려보겠습니다.

개인파산 및 면책 - 다수의 채권자들의 인적파악이 힘든 경우입니다.


이분은 000 시장에서 15년간 의류판매를 하시면서 사업을 하고 있었으나 경기 악화로 인하여

4년전부터 사채(일수)를 이용하며 사채를 갚기 위해 다시 사채를 이용하는 악순환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사채업자들은 주소와 이름을 정확히 남기지 않으므로 채권자가 정확히 누구인지 파악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개인회생파산제도


[진행]

사채업자들도 연락처는 있으므로 연락처를 모두 확보하고,

신청인(채무자)가 가지고 있는 일수 통장으로 모두 회수하여 사건을 진행하였습니다.


사채업자들의 확보한 연락처로 신청인의 내용을 통보하고,

통보한 내역을 인쇄하여 법원에 제출하고 동시에 일수 통장도 제출하였습니다.


법원에서는 채권자들의 주소를 알아보라고 보정명령을 내렸지만 사채업자들의 주소를 알기 힘들어

주소를 알수 없는 사유와 주소를 알기 위하여 노력한 내역의 간청서를 제출한 결과
사채업자들에게 우편 송달 없이 면책까지 모든 사건 종료되었습니다.


면책결정을 받게되면 모든 채무에서 벗어나 새출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개인파산제도는 복잡한 서류와 절차 그리고 각 지방법원에서는

개인회생 파산제도 신청에 대해 엄격한 기준을 요구하고 있기에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개인파산무료상담


또한, 개인파산 신청시에는 채무자의 나이, 직업, 소득, 부양가족, 채무금액, 채무발생 사유 등을

종합하여 고려하여 준비해야만 하는데요.


사업자난 직장인이 무리한 대출과 과도한 이자로 고통받으신다면

개인회생파산 무료상담의 문을 두드려보시기바랍니다.



희망플래너 개인회생파산후기


희망플래너 개인회생파산 비공개 상담신청하기 : 지금이 채무를 해결하실 기회입니다!



감당할 수 없는 빚으로 채무 때문에 채권자의 독촉 및 가압류, 강제집행 등 추심행위로 더 이상 아파하지 마시고,

개인회생 및 개인파산제도의 도움을 받으셔서 빚의 악순환에서 벗어나 하루 빨리 새 삶을 시작하셨으면 합니다.




fin. 즐펫





Posted by 즐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