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을 하다보면 은행이나 저축은행 등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사업실패나 자영업실패로 상황이 나빠져 대출금을 갚지 못하고,

연체되면서 감당할 수 없는 채무는 이자에 이자를 더해 빚은 늘어가고 결국 신용불량자에 이르게됩니다.


오늘은 개인파산사례를 예시로 어떻게 채무탕감을 하고 새출발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실패 채무탕감방안수립



[예시] 개인파산 성공사례 - 파산 및 면책

이분은 보험회사에 근무하셨고 일을 하는 과정에서 근무중 대납 및 영업비용으로 채무가 발생하였습니다.


개인파산 신청인은 3년간 보험회사에 근무하였으며 우수한 실적으로 고액의 연봉을 받았으나
실적을 위하여 투자한 영업비나 환수를 방지하기 위하여 보험금을 대납하면서
조금씩 채무가 발생하면 결국 과다한 채무로 이어져 채무의 악순환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자영업실패 개인파산면책신청


개인파산 및 면책 신청 상담을 진행합니다.

현재 채무는 5천만원으로 현재의 상황에서 변제 힘들다고 판단하고 개인 파산 신청을 고려합니다.

하지만 기존에 고액의 연봉을 받고 실작하고 파산 및 면책을 신청을 한 것에 대하여

고의적이라는 의심을 받을까 고민에 빠집니다.

그러나 이분은 몇년전부터 채무를 갚기위해 카드 돌려막기를 하고,

최근에 보횜회사를 부터 환수된 내역들을 첨부하고
신청인이 직장을 계속 근무하거나 다른 직장으로 이직을 하더라도 직장 생활의 어려움을 솔직하게 진술하였습니다.


채무탕감 면책결정


-결과-

면책결정까지 받아 채무를 탕감받고 다시 보험회사에 취직하여 새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면책을 받더라도 취업에는 문제가 되지 않으므로 현재는 무리하게 보험 영업을 하지 않고,

안정된 영업으로 생활이 정상으로 회복되었습니다.



아래 희망플래너에서는 개인회생파산과 관련하여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기에

다른 분들은 어떻게 채무의 악순환에서 벗어나 새출발을 하셨는지 확인해보시고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채무탕감해결방법


자영업이나 사업실패로 감당할 수 없는 채무 희망플래너에서 자신에 맞는 상환방법을 수립해보시기 바랍니다.

(채무탕감 무료개인파산상담 신청하기)



과다한 부채로 인한 고민 기각시 100% 환불,

법원 접수까지 일주일 지금이 채무를 해결하실 때입니다.



fin. 즐펫






Posted by 즐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