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파산면책도우미 파산면책법무사상담 '



많은 분들이 채무, 빚의 악순환의 고통속에서 힘들어 하시고,

어떻게 해야 채무독촉이나 과도한 부채로 인한 고민 해결할 수 있을까 고민하시고 계실텐데요.


오늘은 개인파산면책절차에 대해서 알아보고,
파산면책상담을 통해 새출발을 하실 수 있도록 파산면책법무사 무료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안내드려 보겠습니다.


개인파산면책도우미 파산면책법무사상담



개인파산면책절차는 어떻게 진행이 될까?

법원에 개인파산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1달 정도 후에 심문일자가 정해지게 되고,

채무자(신청인)에게는 심문기일과 채권자들에게 의견 청취서를 보냅니다.

재판(심문)이 종결 된 이후 3주 정도가 경과하면 법원에서 파산여부에 대한 결정정본과

면책절차에 대한 안내문을 송달하게 됩니다.

채무자는 면책신청기간 내에 면책신청서를 제출해야하며,

다만, 파신신청시 면책도 동시에 신청한 경우 별도로 면책신청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렇게 면책신청서가 접수된 이후 1~2개월 후에는 면책에 대한 심문기일이 지정되며,

심문 종결 후 1개월 이상의 채권자 이의기간, 의견청취기일 등을 거쳐

면책신청일로부터 약 4~5개월이 지나면 면책여부에 대한 결정을 받게 됩니다.


파산 및 면책절차

↗ <파산 및 면책절차입니다>


다만, 채무자의 심문이 필수적인 것은 아니며 개인파산 신청서 및 첨부서류만으로 면책여부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개인파산절차 기간에 있어 재판부의 사정에 따라 기간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개인파산절차는 복잡한 서류와 어려운 파산및면책절차로 혼자하기에는 무리가 따르며,

각 지방법원에서는 개인파산 신청에 대해 엄격한 기준을 요구하고 있기에 법률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과다한 부채로 인한 고민, 개인파산면책도우미 희망플래너에서 해결하세요!

희망플래너에서는 개개인에 맞는 상환방법을 수립하여 최대한 빨리 회생을 할 수 있도록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희망플래너 개인회생파산 무료상담 신청하기 : 지금이 채무의 늪에서 벗어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입니다!



이처럼 많은 분들이 개인회생파산 신청을 통해 빚독촉과 채무의 악순환에서 벗어나

새출발을 시작하시고 있습니다.


두렵다고 마냥 숨지 마시고 도움을 청하셔서 하루 빨리 새출발을 시작하셨으면 좋겠으며,

무료 상담을 통해 해결책을 마련하시기 바랍니다.



fin. 즐펫




Posted by 즐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