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치킨집 맛집 음식점이나 꽃집, 미술학원이나 음악학원, 영어학원 등

오프라인 사업을 하시는 사장님들에게 유용한 네이버지도순위등록에 대해서 안내드려볼텐데요.


자영업자 분들이라면 네이버 키워드 광고를 많이들 이용하시지만

자영업자분이나 개인사업자분들에게는 키워드에 따라 높은 가격으로 부담이 되고 있습니다.


그 대안으로 저렴하면서도 매출에도 도움을 주는 네이버 지도상위노출 광고서비스를

활용하여 사업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틈새전략도 좋아보이는데요.


네이버지도 검색 서비스란?

인터넷 이용자가 특정지역의 업종을 검색 하였을 때 [지도]영역에 해당업체의

정보(상호나 전화번호, 주소 등)를 노출시켜 소비자의 방문이나 구매를 유도하는 서비스입니다.


네이버지도순위 광고 서비스<네이버 지도 검색 서비스 노출의 예 >



포털 지도검색에서 즉 네이버로컬광고 지도노출에서 상단에 노출되는 것만으로도

광고 효과를 통한 매출증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네이버 지도 상위노출 광고< 네이버 지도검색등록 상위노출 광고 효과 >



전국 맛집, 병원, 이사 등 그 이외 많은 업체의 지도 상위 노출 시

고객들의 방문이 늘어나 매출 증대를 가져옴과 동시에

네이버 유료 광고보다 많은 노출을 불러와 더 나은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도상위노출 광고 서비스 알탑맵





그 동안 네이버 키워드 광고나 배너 광고 기타 마케팅으로 광고비용이 부담스럽거나

효과가 미비 하였다면 네이버 지도검색 상위노출서비스 알탑맵 서비스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Fin. 즐펫~ 기타 궁금증이나 자세한 부분은 방문하셔서 문의하셔서 매출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은 알맹이비즈 홍보참여 활동으로 경제적 대가를 약속받고 작성한 홍보글입니다.


다만, 홍보하고자 하는 서비스를 저의 시각에서 정리하여 전달해드리며,
무료상담을 통해 비교해보시고 올바른 의사결정을 하시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합니다.

Posted by 즐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