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안타까운 일이지만 빚으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속에서 빚때문에 자살까지

이르는 분들과 빚독촉과 정신적 고통속에서 빚을내서 신용카드빚을 돌려막기 하는 등

빚의 악순환에 빠져 고리대금, 사금융에 까지 손을 벌리는 경우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한 임시 방편뿐인 카드 빚갚기는 자살행위이며 당장 채무금을 갚을 여력이 없거나

향후 지급불능의 상태가 예상된다면 무리하게 채무변제계획을 세우시지 마셔야 합니다.


이런 경우 개인회생이나 파산제도의 도움을 받아 현실적인 상환방법을 수립하는게 필요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경제적 어려움과 빚 부담을 견디지 못하여 채무자로, 빚 독촉과 압류의 위험속에서

하루 하루를 버티고 있고 벼량끝에 내몰려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이때 개인파산제도는 면책을 받게 되면 모든 채무에서 벗어나 새출발이 가능하며,

개인회생인가 결정이 나면 5년간 일정 금액을 갚아나가면 남은 대출금은 모두 탕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은행, 카드빚부터 사금융에 이르기까지 모든 채무를 3년간 변제하면 (기존 5년에서 3년으로 단축)

나머지 채무를 탕감을 받아 경제적으로 회생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개인회생파산제도는 복잡한 서류준비와 어려운 절차때문에 혼자서는 감당하기 어렵고,

또한 최근 각지방법원에서는 개인회생파산 신청시 보다 엄격한 기준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개인회생파산진행절차를 서류준비부터 끝까지 함께해줄 파트너가 필요하겠습니다.


이처럼 개인회생파산 신청을 하고 싶어도 자격조건이 되는지..

가족이나 친지에게 알려질지 두려우신 분 고민만 하지마시고 개인회생파산무료상담을 신청해보세요.





개인회생파산의 도움이 필요하신 분 무료상담 바로가기



더 이상 빚내서 카드돌려막기는 그만두시고, 빚 독촉 없이 월급만으로 천천히 빚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즐펫~ 힘드시겠지만 지금이 기회이며 새 삶을 살아갈 희망이 되어줄 것입니다.


Posted by 즐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