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파산 신청 시 빚독촉과 압류 추심행위에서 벗어나실 수 있으며,

채무불이행자(과거 신용불량자)는 해제가 되어 채무의 악순환에서 벗어나 새출발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감당하기 어려운 채무의 연체로 인한 빚독촉과 압류의 상황으로 정신적 고통에 힘겨워하시고,

이를 해결하기위해 다시 카드돌려막기와 사금융에 까지 손을 뻗고 계신다면 당장 그만하셔야만 합니다.


지금이라도 개인회생파산제도를 통해 자신에 맞는 상환방법을 수립하여 충분히 회생이 가능합니다.



개인회생신청의 경우 신청기관은 실 거주지의 관할 법원에 신청해야하며,

무담보채무는 5억원 이하, 담보부채무 포함 시에는 10억원 이하의 채무까지 가능하구요.


개시 결정이 내려지면 채무자에 대한 강제집행, 가압류, 가처분은 중지 또는 금지됩니다.


은행, 카드, 사금융에 이르는 모든 채무에 대해서 최소 3년에서 최장 5년동안(60개월)

일정 금액을 변제해 나가면 나머지 채무는 탕감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최소 채무액은 1,000만원 이상 이어야하며 아르바이트 등 급여소득이 있는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개인회생신청잘차∠ 개인회생절차



개인회생과 개인파산은 채무자의 이자와 원금을 감면받게되어 회생을 통해 새출발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파산의 경우 마찬가지로 실 거주지의 관할법원에 신청해야하며,

개인파산선고가 내려지면 채무자에 대한 강제집행, 가압류, 가처분은 중지 또는 금지되구요.


신청범위에 있어 제한이 없으며 면책결정을 받게 되면 모든 채무에서 벗어나 새출발이 가능하구요.



개인파산후 장점∠ 파산후 장점



이처럼 개인회생과 개인파산은 채무자의 이자와 원금을 감면받아 회생을 통해

새출발을 할 수 있지만 개인회생파산 신청에 있어 엄격한 기준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필요한 서류준비 부터 끝까지 내일처럼 함께할 법률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셔서,

하루라도 빨리 어려움에서 탈출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개인회생파산에 대한 자격과 자신에 맞는 상황방법을 수립할 수 있도록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스스로회생신청센터 개인회생파산무료상담 방문 ] 혹은 070-7460-6543 상담받아보시구요.




즐펫, 늦었다고 생각하시는 지금이 경제적 어려움과 고통의 악순환에서 벗어날 적기입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즐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