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불량자회복 & 채무변제방법수립 - 개인회생파산제도를 통해 미래를 준비하세요.


채무자로 현재는 신용불량자인데 회복할 수 있을까?

줄지않는 빚으로 빚독촉까지 정말 채무변제가 가능할까?

언제까지 숨어 계실 것인가요?

나도 개인회생파산 자격이 될까?


개인회생파산제도를 통해 자신에 맞는 상환방법을 수립하여 월급을 받으시면서 충분히 새출발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예시를 통해 일용직 근로자분의 개인회생 성공사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신청인의 자격조건

    · 건설현장에서 비정규직으로 근무를 중이신 분입니다.
    · 채무는 연체 상태로 있으며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습니다.
    · 급여 압류 등을 우려하여 본인 통장도 사용하지 못하고 있어 객관적으로 소득을 확인할 방법이 없는 경우입니다.


  • 진 행 내 용

    · 비정규직이더라도 계속적인 소득이 있는 경우 개인회생절차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 다만 소득의 객관적 입증이 어려우므로 주변 지인에게 아래 서류의 기재를 부탁요청합니다.
    · 본인 확인서, 동료확인서, 사업주확인서 등(양식제공) 소득을 확인할 수있는 간이 확인서로 인가 결정 받음
    · 사장님이나 직장 동료로 부터 근무를 하고 있다는 내용이기에 쉽게 작성이 가능합니다.


  • 개인회생 월 변제금

    · 본인 1인 가구입니다.
    ·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으며 월 소득이 100만원으로 총 채무는 5,000만원입니다.
    · 개인회생 진행 시 월 변제금의 예시이며, 개인의 여건 및 법원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최저생계비" 채무자의 나이, 직업, 소득, 부양가족, 채무금액, 채무 발생 사유 등을 종합하여 고려하게 됩니다. "


개인회생파산 자격 지금 확인하세요.


카드나 대출금 연체로 고민하시고, 고금리 대출로 인한 과도한 이자의 악순환의 고리,

더 이상 숨지마시고 채무를 해결해야 미래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아래 희망플래너에서 부채탈출을 위한 개개인에 맞는 상환방법을 수립하여

최대한 빨리 회생을 할 수 있도록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기에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생파산 이용후기


이처럼 많은 분들이 어려운 현실에서 용기를 내어 현실적인 채무변제를 통해

신용불량자에서 회복하시고 과다한 부채로 인한 어려움에서 벗어나시고 계십니다.



희망플래너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바로가기 : 법원접수까지 일주일 기각시 100% 환불!



상담을 통해 최적의 부채탈출 방법을 제시하고 있어 비공개 상담신청하셔서 지금의 어려움을 이겨내보시기 바랍니다.

Fin. 즐펫



Posted by 즐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