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해결의 출구를 안내드립니다.

개인마다 다양한 문제로 인하여 채무를 지게되고 빚으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하고, 이를 해결하기위해 카드돌려막기나 고금리 사금융에 이르기까지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빚독촉에 정신적 고통으로 힘겨워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빚에 빚을 더하는 빚의 악순환 이제는 끝내시고 채무해결을 위한 자신에 맞는 상환방법을 수립하셔야만 합니다.



줄지 않는 빚, 채무독촉, 급여압류, 사채빚, 대출이자연체, 신용불량자 등 이 상황에 놓여있습니까?
과다한 부채로 인한 고민 빚청산 방법은 없는걸까?

 
▶ 개인회생 성공사례 - 최근 6개월 동안 총채무금액의 80% 이상을 사용한 경우


[예시] 개인회생 성공사례 - 최근 6개월 동안 총채무금액의 80% 이상을 사용한 경우

최근 6개월동안 친구와 동업을 위해 제2금융권 대출을 받고 창업을 진행해왔지만 갑자기 동업자의 연락이 두절되고, 창업시 동업자금은 임의대로 사용하여 채무 지급 불능의 상태에 빠졌습니다.



- 진 행 취지 -

신청인은 제2금융권 대출로 이의 제기가 심할 것으로 판단 됩니다. 총 채무는 2,500만원과 이자가 있으며, 당시 아르바이트 소득 100만원 정도로는 도저히 변제가 불가능 할 것 예상합니다. 회생위원과 상의결과 사용한 내역이 정확히 증빙이 안되어 진행 불가 안내 받았구요. 그러나 경험이 법무사 사무소에서는 기각시 항소 의사를 밝히고, 신청인이 동업자금으로 대출금을 사용 한 내역을 다시 한번 자세히 진술하여 법원에 제출, 회생위원과 재상의 끝에 원금을 전체 변제하기로 매월42만원씩 변제계획안 수정 후인가 받았습니다.

 
- 결 론 -

최근에는 채무에 대한 사용내역이 없거나 기존에 변제 노력 여부가 없으면 대부분 기각이 되는 등 개인회생파산 절차가 보다 엄격한 기준을 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청인의 어려운 사정을 계속하여 회생위원에게 주장하여 진술서를 재작성하고 경위서를 재작성한 노력으로 개인회생인가 ( 확 정 ) 까지 진행되었습니다.




개인회생 신청후 월 변제금은 얼마나될까?

개인회생 신청자격은 일정한 수입이 있으면 아르바이트를 하시더라도 개인회생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대법원 인정 개인회생 최저생계비 기준표를 통해 자신이 어느정도 변제금을 최대 5년간 갚아야할지 확인하실 수 잇을 것입니다. 아래는 1인 가구로 최저생계비 기준표를 통한 예시이며 개인의 상황에 따라 배이상 변제금이 높아지거나 낮아질 수 도 있습니다.

대법원 인정 개인회생최저생계비 기준표" 개인회생변제금은 개인의 수입, 부양가족, 여건에 따라 차이가 있어 상담이 필요합니다 "



채무해결 빚청산 희망이 보이시나요?


감당하기 어려운 채무로 인하여 가정파탄 직면에 처하신 분이나 채무독촉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셨다면 지금 개인회생 신청을 통해 월급을 받으시면서 3년 ~ 최대 5년동안 변제계획대로 변제액을 매월 꾸준히 납입을 하시면, 나머지 채무에 대해서는 면책을 받아 빚청산이후 자산을 모아 새출발이 가능합니다.



개인회생이나 개인파산제도를 통해 과다한 부채의 고민에서 벗어나시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자세하고 면밀한 상담을 진행하고, 최적의 부채탈출 방법을 제시하고 있어 아래 무료상담을 신청하셔서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바로가기> 희망플래너 개인회생파산은 여기를 클릭 : 하셔서 상담신청을 해보시구요.



개개인에 맞는 상환방법을 수립하여 최대한 빨리 회생하실 수 있도록 진행해드리고 있답니다.

조금의 용기와 실천이 필요한 때입니다.


Fin. 즐펫


Posted by 즐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