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빚이나 대출금 연체로 매일 빚 독촉과 압류의 상황에서 지원이 절실하지만 벼랑끝으로 내몰린 분들 빚의 굴레에서 빚의 악순환에서 벗어나기를 희망합니다.

사업실패나 취업난으로 생활비로 카드빚이나 대출금 연체로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다시 고금리 대출로 인한 과도한 이자의 악순환의 고리  어려운 현실에서 벗어나 새출발을 하고 싶으실 것입니다. 줄지 않는 빚, 사채빚, 급여압류, 독촉전화 그리고 신용불량제 회복방법은 없는 것일까?


빚의굴레 벗어나기



오늘 개인회생성공사례를 통해 간략하게 절차를 알아보고, 마지막으로 빚의 악순환의 굴레에서 벗어나실 수 있도록 개인회생파산 무료상담을 통해 빚의 악순환의 굴레에서 벗어나실 수 있도록 안내드려보겠습니다.



개인회생 신청자격

개인회생신청자격은 일정한 수입이 있는 채무자로 아르바이트나 일용직근로자, 급여/영업소득자 중 빚으로 인한 어려움에 처하신 분이라면 아래 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채무원금이 1500만원을 넘고 담보없는 채무는 5억원 이하, 담보있는 채무의 합이 10억원 이하인 경우 가능하며, 최대 5년동안 변제계획대로 변제액을 매월 꾸준하게 납입하시면 나머지 채무에 대해 면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개인회생 성공사례 - 주식투자 실패로 지급불능의 상태에 따져 개인회생절차밟음 *

오늘 개인회생성공사례에서 안내드릴 채무자 분은 대기업 직장인으로 대출 금액이 높아 1년 사이 1억원 정도까지 대출을 받아 주식에 투자하였지만 결국은 모두 손실을 보게되어 지급불능에 빠져 개인회생을 결심하였습니다.

개인회생 신청인의 가족으로는 배우자와 자녀1명 그리고 부모님을 모시고 계시고, 부양가족은 본인 포함해서 5인이구요. 이 경우 5인생계비 235만원 매달 생활비로 사용한다고 책정하고, 년봉이 5천만원이 넘기지만 세금등을 제외하고 실수령 급여는 370만원으로 책정된다고 봅니다.



- 개인회생 변제금액 책정 -
개인회생 신청인의 평균급여 370만원 - 5인 생계비 235만원 = 135만원씩 5년동안 변제계획안 작성
무리한 주식 투자로 인한 채무라고 할 수 있지만 채무 변제 방법없이 방치될 경우 채권자/채무자 모두피해우려됨


" 이분이 개인회생 신청을 하지 않는 경우 불어난 이자와 독촉과 법적조치로 인한 가족의 피해가 우려되는 상황에서 개인회생 신청만이 채무로 부터 구제 받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판단 " 회생위원과의 채무자 구제를 위한 상의 결과 개인회생절차를 밟아 인가 하여준 경우입니다.




빚의 굴레에서 벗어나 새출발을 시작할 수 있는 좋은방법은?


이제 더 이상 감당하기 힘든 빚으로 인한 악순환의 굴레 이제 끊으셔야만 합니다.


개인회생파신 신청을 통해 과다한 부채의 고민에서 벗어나실 수 있도록 자세하고, 면밀한 상담을 통해 최적의 부채탈출 방법을 제시하고 있기에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희망플래너 개인회생파산 비공개상담신청은 여기를 클릭 : 빚의 악순환으로 부터 벗어나시기 바랍니다 】



Fin. 즐펫 , 조금의 용기와 실천만이 자신을 변화 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즐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