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실패로 빚더미에 가정경제는 파탄직면에 처하다.

파산선고로 빚청산은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다.

채부변제로 새출발을 하실 수 있는 방법으로 개인회생파산제도를 활용해보시는 것입니다.


오늘은 개인파산신청자격과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고, 실질적인 빚청산으로 회생절차를 밟으실 수 있도록 무료개인회생파산 상담을 받아보시도록 안내드려보겠습니다.






개인파산신청자격 - 은행대출, 신용카드 대금, 사채등 모든 채무신청 가능!


감당하기 어려운 채무로 인한 빚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마지막으로 손을 벌려볼 수 있는 것은 바로 개인회생파산제도의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개인사업이나 소비활동으로 인한 채무로 빚독촉, 돌려막기, 채무의 악순환 결국 채무를 변제할 수 없는 상태에 빠지게 되는데요. 이때 자신의 재산으로는 모든 채무를 변제할 수 없는 상황에 놓인 경우라면 파산신청을 통해 새출발을 모색하셔야만 합니다.


개인파산신청자가 파산선고 후 면책을 받게되면 모든 채무를 탕감 받을 수 있고, 기록에도 남지 않기에 새출발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 되기때문이겠죠.





1) 개인파산의 목적은 무엇일까요?


개인파산제도를 운영함으로써 모든 채권자는 평등하게 채권을 변제 받을 수 있는 동시에 채무자는 면책을 받게되면 나머지 채무에 대해 면제를 받아 경제적으로 재기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개개인마다 여러 사정이 있을 것이고 이로인한 과도한 채무로 절망에 빠지고, 가정 경제까지 파탄직면에 처하고 의욕을 상실한 채무자에게 희망이 될 수 있는 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개인파산제도의 신청자격은 어떻게될까요?


채무로 인한 개인파산 면책은 도저히 변제할 수 없는 지급불능의 상태에 놓인 분이라면 영업자나 비영업자 모두 개인파산신청절차를 밟으실 수 있는데요.


은행대출부터 신용카드 대금, 사채 등 모든 채무에 대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신용불량자(현, 채무불이행자)가 아니더라도 채무로 인해 어려움에 처해있으시다면 하루라도 빨리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인파산, 개인회생 후 면책의 장점[↑ 개인파산, 개인회생 후 면책의 장점]
개인파산 및 면책 신청의 근본적인 목적은 과다한 채무를 면책함으로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3) 개인회생파산 무료상담 받을 수 있는 곳은?


아래 희망플래너에서는 개인회생파산을 통해 과다한 부채로 인한 고민에서 벗어나시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자세하고 면밀한 상담을 진행하여 최적의 부채탈출 방법을 제시해드리고 있기에, 무료상담을 통해 늦기전에 고통에서 벗어나셨으면 좋겠습니다.





희망플래너에서 상담신청해보시라고(안내 링크 올려드릴께요. 지금이 기회입니다.



즐펫 블로그~ 빚독촉, 채무변제를 위해 조금의 용기와 실천이 필요합니다.


Posted by 즐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