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무자로 신용불량자로 새출발은 할 수 없는걸까?


줄지 않는 빚.. 카드돌려막기와 사채빚까지 결국 급여압류와 빚독촉 결국 신용불량자에 이르는 상황이됩니다.


채무변제를 위한 빚에 빚을 더하는 악순환의 반복.. 어려운 현실에서 벗어나 새출발을 시도하셔야만 합니다.

바로 빚, 채무자.. 채무변제를 위한 회생방안마련 개인회생파산제도를 통해 새출발이 가능합니다.


신용불량자구제 개인회생제도


개인회생 제도란?

개인회생 제도는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가정경제의 파탄직면에 처한 개인채무자의 효율적인 회생과

채권자의 이익을 마련하기 위해 2004. 9. 23. 부터 개인회생제도가 시행되고 있는데요.


아르바이트등 지속적인 수입이 가능한자라면 최대 5년이내 변제금을 납입함으로써

나머지 채무를 변제 받을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이를 통해 새출발 시작하시고 계십니다.


채무변제 회생방안 개인회생제도



개인회생제도 신청자격 누가 할 수 있나?

개인회생신청자격으로는 일용직이나 급여소득자(영업소득자)로 과도한 채무로 인하여

지급 불능상태나 발생염려가 있는 개인이라면 개인회생신청을 통해 지금의 어려움을 벗어나실 수 있습니다.


채무변제를 위한 개인회생절차

"개인회생절차"


첫째, 현재 가지고 있는 재산보다 채무가 많은 경우(현재 재산보다 더 많이 변제 가능)
둘째, 채무원금의 합계가 1500만원 이상이며 담보 없는 채무 5억원 이하, 담보 채무 10억원 이하인 자
셋째, 최대 5년동안 변제계획대로 변제액을 납입가능한자 (아르바이트 등 소득자 가능)
넷째, 부모, 배우자, 자녀의 재산이 지나치게 많이 않은 자 ... 이렇게 정하고 있습니다.



개인회생신청시 월변제금은 얼마일까?

[예시] 개인회생신청시 변제금으로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무료상담 도움을?!


이처럼 최대 5년간 납입을 함으로써 그동안 힘들었던 채무를 변제하고 새출발이 가능하지만 

복잡한 서류와 어려운 절차로 혼자하기에는 너무 어렵다는 점입니다.


또한, 각 지방법원에서 개인회생이나 파산신청에 대해 엄격한 기준을 요하고 있기에

법률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셔서 하루 빨리 어려움에서 벗어나시는게 좋은데요.


개개인에 맞는 상황방법을 수립하여 최대한 빨리 회생을 할 수 있또록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꼭 필요하신 분께 상담신청을 해보시라고 아래 댓글에 올려드리겠습니다.


희망플래너 개인회생파산 무료상담신청 (바로가기) : 조금의 용기와 실천새출발의 기회를 제공해드릴 것입니다.


채무변제 개인회생파산 이용후기


무료상담을 받아보시고 어려움에서 벗어나시기 바랍니다.

Fin. 즐펫


Posted by 즐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