갚아도 변제를 해도 줄지 않는 빚, 대출이자연체로 인한 카드돌려막기, 감당하기 어려운 사채빚, 급여압류까지 두려움에 갚을 엄두가 나지않아 한참을 방황하다 개인회생이나 개인파산제도를 알고 상담을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개인회생파산신청후 신용도문제



절대 늦은 것이 아니며 지금이 회생하실 수 있는 최고의 적기입니다.


많은 분들이 개인회생파산신청후 신용불량자 기록삭제는 언제쯤 되는지, 카드발급여부 등 신용도는 언제쯤 올라가 신용회복이 되는지 궁금해하시더라구요.



우선 아래와 같이 개인회생신청 후와 개인파산신청 후로 나누어볼 수 있습니다.


<1> 개인회생신청 후


개인회생 신청의 경우 인가결정이나면 신용불량자에서 해지가되며 그때문서 신용도가 상승을 하기 시작하는데요. 카드사용에 있어서는 아직은 신용도가 낮은 상태일테고, 일정기간이 지난 후 신용도가 어느정도 쌓이고 카드발급조건이 가능하다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불량자 카드발급여부



<2> 개인파산신청 후


개인파산은 면책이후 신용불량자에서 해지가 되며 신용도가 올라가구요.

신용카드 발급 조건은 일정한 신용등급과 소득이 있으면 되며, 보통 신용등급은 1년 이나 2년 정도의 신용도가 쌓이면 정상적으로 올라간다고 보시면 되시구요.


여러분들이 걱정하시는 것처럼 개인회생이나 개인파산신청자라는 사유만으로 카드 발급부결사유가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신용불량해지 카드발급부결사유



빚으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과 빚독촉으로 가정경제 파탄직면에 처한 경우 자신에 맞는 상환방법을 수립하시는 것이 빠른 회생의 지름길입니다.




과연나도 빚에서 벗어나 새출발이 가능한가?



줄지않는 빚.. 사채빚, 급여압류, 대출이자연체... 빚독촉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 신용불량자구제 회복 방법은 없을까? 개인회생 파산신청을 통해 어려운 현실에서 벗어나 새출발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개개인에 맞는 상환방법을 수립하여 최대한 빨리 회생을 할 수 있도록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감당할 수 없는 채무 개인회생파산 무료상담 신청하기]
: 조금의 용기와 실천이 필요한 때입니다.




Posted by 즐펫
,